
(주)플로라운지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꽃배달 서비스 ‘플로라운지’와 꽃 정기구독 서비스 ‘플로라노’가 공무원 및 대기업 복지카드 회원을 위한 할인 서비스 ‘웰페어클럽’과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.
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제휴를 통해 웰페어클럽 회원사 소속 임직원들은 플로라운지(flo-lounge.co.kr)와 플로라노(florano.shop)에서 복지카드로 결제 시 3% 청구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.
플로라운지 심지현 대표는 “국내 꽃선물 및 꽃정기구독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, 이번 웰페어클럽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이 복지 포인트를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하여, 일상 속에서 신선한 꽃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.”라고 전했다.
관계자는 “웰페어클럽은 약 300개의 제휴 브랜드와 5만 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, 약 300만 명의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 중이다. 이번 제휴를 통해 공무원 및 대기업 복지카드 회원들은 플로라운지의 프리미엄 꽃배달 서비스와 꽃정기구독 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.”라고 설명했다.
이어 “플로라운지는 O2O 화훼 유통 전문기업으로, 고객들에게 신선한 꽃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화훼 유통 시장을 혁신하고 있는 대표 스타트업이다. 회사는 화훼유통공사 중도매인 경매권을 보유하고 있다. 또한, 특허받은 꽃 전시 장치에 생화를 보관하여 신선도를 철저히 관리하며,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꽃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.”고 밝혔다.
그러면서 “최근 플로라운지는 홈플러스 신선코너에 꽃을 납품하는 협력사로 선정되어 수도권 매장에서 생화 판매 코너를 운영하고 있으며, 지난 8월 22일에는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꽃 정기배송 상품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유통 채널로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다.”며 “앞으로도 플로라운지는 다양한 제휴와 혁신적인 서비스로 고객에게 더 큰 혜택과 편리성을 제공할 계획이다.”라고 덧붙였다.
출처 : 시선뉴스(http://www.sisunnews.co.kr)
[출처:시선뉴스] 플로라운지, 웰페어클럽과 제휴 체결… “복지카드 회원 대상 특별 할인 제공”